토렌트 다운,설치 방법(링크+설명)

반응형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집에서 핸드폰만 쳐다보거나 게임만 한다거나 참 심심하죠?

문화생활을 하고 싶어도 현제 코로나 땜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서만 있어야 하는 현실.. 매번 똑같이 집에서 누워서 유튜브만 보거나 컴퓨터 게임만 하거나 정말 슬픈 현실 입니다.

 

광고

 

시간떼우기 좋은 토렌트에서 볼만한 눈요기거리들을 찾아서 한번 봐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토렌트에는 없는게 없습니다. 영화,드라마,유틸,게임,소프트웨어,므흣한.. 등등..

 

오늘은 토렌트 설치 방법을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https://www.utorrent.com/intl/ko/desktop

 

위사이트는 토렌트 공식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사이트 들어가서 어디서 다운받을지도 모르고 귀찮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토렌트 다운로드 링크

 

토렌트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된 다음에 어떻게 설치를 하느냐? 별거 없습니다.

 

첫번째

Next 버튼을 눌러줍니다.

두번째 화면인데 밑에 있는 오페라 설치 버튼을 체크 해제 해줍니다.

광고

쓸데없는 브라우저는 컴퓨터 사양을 저하시키기에 필요하지 않다면 설치를 해주지 않습니다.

그 다음에 Next 버튼을 눌러줍니다.

쓸데 없는 화면이므로 또 Next 버튼을 누릅니다.

이 화면에서도 뭔가를 설치하라고 나옵니다. 절대 설치하지 않습니다. 체크를 해제 합니다.

체크를 해제해 주고 Next 버튼을 또다시 누릅니다.

설치가 진행중입니다. 조심히 기다려 줍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피니쉬 버튼을 눌러서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아 진행합니다. 

 

광고

 

토렌트 파일은 아래 스토리에서 검색하여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20/03/21 - [it 인터넷] - 토렌트 추천 사이트 순위 top 25 (2020년 03월 업데이트)

 

토렌트 추천 사이트 순위 top 25 (2020년 03월 업데이트)

추천하는 토렌트 uTorrent 사이트 순위를 보기좋게 편하게 정리 했습니다. 회원 가입은 필요 없고 토렌트 시드 파일이나 마그넷 주소를 구할 수 있는 비회원제로만 선별했으며, 객관적인 순위를 위해 알렉사 랭킹..

jibung0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