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선물 추천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은 낳으시고 길러주신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르신을 공격하는 마음을 키우기 위하여 제정한 기념일입니다. 세상 어떤 이가 낳으시고 길러주신 어버이의 은혜를 무릅쓰고 지나갈까요?(호 X 자식들 제외)

 

그래서 오늘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아버지,어머니 에게 어떠한 선물을 드릴지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선물 추천 상품을 보면 쓸데없이 안마의자나,안마기,면도기 이런 쓸데없는 걸 추천하던데 저는 좀 현실적인 수준에서 생각을 해보고 대부분의 '일반 사람' 기준으로 어버이날 선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은 아버지 어머니에게 우선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 주세요. 물질적인 것도 당연히 좋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요즘 팍팍한 현실 속에 허례허식을 제쳐놓으시고 따뜻한 말 한마디면 아버지 어머니는 그 말에 감동하실 겁니다. 

 

먼저 가슴에 카네이션 한송이 달아 주셔야죠?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어버이날 선물 추천 1 < 돈 >

 

세상에 돈 싫어하시는분 없습니다. 하지만 자기 자식이 주는 '돈' 은 또 다르죠? 액수는 중요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음만 중요하면 되는 것이지. 물론 돈을 갖고 여기저기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제가 생각하길 자식 자랑 용으로 많이 쓰이실 것 같습니다. 친구네, 친척네 놀러 가셔서 자기 자식이 용돈 준 것에 그렇게 입에 침이 마르도록 자랑을 하실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2 < 건강기능식품 >

 

연로하신 부모님에게는 건강 기능식품 중 무난하고 인기가 많은 홍삼이나, 오메가3, 멀티비타민 등을 추천드립니다. 요즘에는 건강기능식품이래도 먹기도 간편하고 맛도 좋고 편하게 나와서 많이 애용을 한다고 합니다. 단, 부모님의 고혈압 또는 저혈압을 앓고 계신다면 한 번쯤 생각해보시고 사드리는 게 좋겠죠? 건강을 챙기는 나이가 되셨으면 자식 된 도리로써 건강을 같이 챙겨드리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3 < 화장품 >

 

보통의 화장품들은 어머님들 제품이긴 하나, 요즘에는 남자고 가꾸는 추세인 만큼 아버님 것도 같이 사드리면 좋겠습니다. 비싼 LED 마스크? 그런 거 필요 없습니다. 자기 자식들이 스킨로션 하나만 사 와도 좋아해 주시는 게 그게 바로 부모님입니다. 물론 잘 버는 자식이 고작 스킨로션 하나 사 오면 좀 밉상이겠지만, 형편과 눈치에 맞게 사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4 < 옷 >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아버지 어머니들은 옷을 많이 사지 않으세요. 잘 사는 집이라면 많이 사겠지만 대부분 옷들은 챙겨놓고 입던 거 입으시고 또 입으시곤 하시죠. 이제 날씨도 많이 풀리고 코로나 19 바이러스도 조금은 주춤하는 중인 거 같아, 외출하실 때 이쁘장한 옷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어버이들은 등산 많이 다니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등산복 이쁜 거 하나 해주시면 외출하실 때도, 산에 가실 때도 자식이 사준 거라고 좋아라 하시며 많이 입고 다니시며 고마워하실 겁니다.

어버이날 선물 추천 5 < 신발 >

위의 '옷'과 비슷한 맥락의 선물입니다. 신발 같은 경우네는 여러 가지가 있죠. 등산화, 구두, 운동화, 러닝화 등등 하지만 구두 말고는 굳이 별도의 구분 없이 신고 다니시죠. 어버이가 등산복이 있으시다면 등산화를 추천드립니다. 등산화는 가볍고 튼튼하고 미끄럽지도 않아서 일상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신발입니다. 허례허식보다는 실용성 있는 선물인 듯합니다.

 

 


 

쓸데 없는 허례허식을 갖춘 '어버이날' 보다 어버이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의미에서 마음으로 담은 손편지와 함께 선물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은 생각일 듯 합니다. 자식들은 철이 들면 항상 아버지,어머님 에게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을 달고 살겠지만, 표현을 해야 우리 부모님들도 자식들의 마음을 아시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