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일상생활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인 바로 '핸드폰'입니다. 하지만 고가 정책과 최근에 나온 5G 요금제로 인해 핸드폰 요금이 부담되기는 마찬가지인데요, 가정에서 나가는 생활비 지출 중에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는 핸드폰 요금 때문에 골치가 아프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최근에 5G 핸드폰중에 대표적으로 나온 게 갤럭시 S20 , S20+ , S20 울트라 가 있죠. 하지만 판매 부진으로 인해 난항을 겪고 있다는 언론 뉴스가 있었습니다.

 

왜 그럴까요? 핸드폰을 싸게 사는 사람과 싸게 파는 사람을 처벌하는 '단통법(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 때문입니다.

 

단통법은 어떤사람은 싸게 사고 어떤 사람은 비싸게 사는 걸 막기 위하여 나온 법이라는데,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제 값을 치른다는 취지입니다.

그로 인해 싸게 사는 사람은 없이, 비싸게만 사람들이 주로 이루었죠. 

 

핸드폰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현재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 핸드폰을 싸게 구입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최신 핸드폰의 가격이 상승되었고, 공시 지원금이라는 소폭의 할인 지원이 있어 예전처럼 공짜폰, 대란 폰 등은 구매할 수가 없다.

 

하지만 그나마 싸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있다. 핸드폰 카페와 네이버 밴드를 이용하는 것이다.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네이버 카페와 네이버 밴드에 '핸드폰' 이라고만 쳐도 버스폰 , 공짜폰 , 대란 폰 , 폭탄 폰 , 카톡 폰 등등이 있다. 

 

이 카페와 밴드의 목적은 공시 지원금 및 핸드폰 대리점에서 싸게 줄 수 있는 지원금을 몽땅 때려 박아 수당별 핸드폰 마진만 먹으며, 핸드폰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하여 만들어졌다.

주로 그런 곳에서는 음어로 ㅅ(에스케이) , ㅋ(케이티) , ㄹ(엘지) 등으로 사용하고 있다.

 

음어는 차츰 보면 다 이해될 정도의 음어이지만, 간혹 가다가 모르는 용어들이 있을 때에는 카페나 밴드 운영진들에게 확인을 해보면 된다.

문의를 할 때에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가 있는지부터 확인을 해야 하며,

 

현재 내가 둘러봤을 때는 SKT로 번호이동 시에 갤럭시 S20 128gb 핸드폰이 3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 카페나 밴드도 좋지만 여러 루트가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알뜰하게 핸드폰을 구매하도록 하자.

반응형

'mon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돈벌기 "애드릭스" 부업추천  (0) 2020.03.0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