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돈벌기 "애드릭스" 부업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03월 02일 월요일입니다. 3월 2일 이면 새 학기가 시작되고 봄이 다가오는 시기이지요. 하지만 현재 대한민국 및 전 세계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빙하기인 듯합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학교들 개학이 2주 연기였는데 오늘은 3주 연기되었네요. 빨리 이 바이러스가 끝나길 기도해 봅니다.

오늘은 재테크 첫번째 글인데요. "디지털 노매드" 아시는 분들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들 잘 모르십니다. 뭘까요?

하루는 일하는 중간에 서핑을 즐기기도 하고, 어느 날은 비가 내리는 창 밖 풍경을 보면서 작업을 하기도 하고, 또 다른 날은 로마 콜로세움 근처에서 관광객을 바라보며 일한다. 이런 꿈같은 근무 환경을 실제로 체험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인터넷과 업무에 필요한 각종 기기, 작업 공간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할 수 있는 유목민, ‘디지털 노마드’ 얘기다.

디지털 노매드는 다른 특별한 노동 없이 인터넷과 컴퓨터, 태블릿 pc,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어떻게? 바로 인터넷으로 소득활동을 하는 것이다.

 

인터넷으로 소득활동을 하며 성공하는 사람들은 극 소수 일 것이다. 일종의 5G 업종이다. 오늘 소개해 드릴 재테크 항목은 바로 "애드 릭스" 언제 어디서나 내 글을 홍보해서 돈을 벌 수 있다.

 

어떻게?

 

http://appu.kr/?i=12227312

 

인플루언서 마케팅 애드릭스-CPI CPA CPS 제휴마케팅 재택알바 광고

블로그 페이스북 SNS로 집에서돈버는방법 애드릭스입니다.단기재택근무알바 CPI CPA CPS 광고 홍보 수익을 창출해보세요.부업투잡창업 가능

www.adlix.co.kr

이 링크를 따라가면 된다.

 

이 링크를 따라가게 되면 초보 분들이 보기에 용어가 조금 어렵다. CPI, CPA, CPS... 뭘까 이건..?

 

CPI

- 내가 홍보한 글 또는 SNS에 내가 상품 홍보하는 어플을 설치하고 그에 따른 수익을 내는 방식.

CPA

- 내가 홍보한 글 또는 SNS에 내가 상품 홍보를 하고, 소비자가 그에 따른 액션을 취했을 때 수익이 나는 방식.

CPS

- 내가 홍보한 글 또는 SNS에 내가 상품 홍보를 하고, 소비자가 링크로 들어가 구매실적을 올려주면 수익이 나는 방식.

 

조금은 어렵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머리에 들어올 수 있다. 이 홍보는 블로그는 물론 가능하고 

 

커뮤니티 카페, 카오 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기타 SNS에 홍보가 가능하다. "지인 영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올라오는 것들을 한번 봐보자. 

 

애드릭스 CPS

위의 올라온 것들을 보면 주로 인터넷 쇼핑을 하는 사람들은 다 아는 곳 일거다. 쿠팡은 쿠팡 파트너스가 있어서 그다지 신경 쓰진 않지만 다른 쇼핑몰에서도 구매를 하게 되면 돈을 받을 수 있다니? 신기하지 않은가?

 

또한 일부 CPS 상품들을 보면 그 해당 사이트에서만 수익이 발생하고 일정 금액이 돼야 출금하는데 상당히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반면에. 이 "애드 릭스"는 통합적으로 되어 있어서 순식간에 수익을 올릴 수가 있다.

 

애드릭스 CPI

위의 사진은 CPS 캡처본 사진인데 회원가입 또는 설치 수익 등 다양한 상품이 존재한다. 여러 가지의 수익 발생 방법이 있으니 블로그 또는 SNS에 홍보하여 돈을 벌어보자.

 

예를 들어 회원가입을 하고 링크를 생성한 뒤에 지인 및 아는 사람에게 카카오톡 또는 문자에 링크를 보내서 쇼핑할 때는 이 링크를 누르고 가서 구매해라 등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현재 추천 캠페인 이벤트 중이라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나는 추천인 수익 10,000포인트를 받고 , 가입하는 사람도 10,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꼭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야 포인트 보상이 되니 아래 링크를 눌러서 회원가입을 해주고 지인들에게도 홍보하려 링크를 보내 가입 유도를 하자.

 

http://appu.kr/?i=12227312

 

 

인플루언서 마케팅 애드릭스-CPI CPA CPS 제휴마케팅 재택알바 광고

블로그 페이스북 SNS로 집에서돈버는방법 애드릭스입니다.단기재택근무알바 CPI CPA CPS 광고 홍보 수익을 창출해보세요.부업투잡창업 가능

www.adlix.co.kr

그러면 모두 돈 많이 벌고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떨쳐 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mon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핸드폰 싸게 구입하는 방법  (0) 2020.05.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