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사망자 현재까지 6명 사망

반응형

1번째 사망자는 폐렴 증세로 숨졌는데 사후 검사에서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2번째 사망자는 55세 여성으로 지난 21일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치료를 위해 부산대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같은 날 숨졌다. 폐렴이 악화해 사망한 것으로 조사됐으며 정확한 사망원인은 조사 중이다.

3번째 사망자는 지난 21일 경북 경주 자택에서 숨진 41세 남성이다. 사후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4번째 사망자는 경북 청도대남병원 정신병동 입원환자로 평소 앓던 폐렴이 악화해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 사망자는 나흘 전인 19일 확진됐고 처음엔 포항의료원으로 이송됐다가 20일 중증 폐렴이 있는 상태에서 동국대 경주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았다.

5번째 사망자는 경북대병원 도착 후인 지난 18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그동안 만성신부전증으로 혈액투석을 받는 등 중한 상태로 음압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었다.

6번째 사망자는 경북 청도대남병원의 정신병동에 입원해 있던 55번째 확진자(59세남성)가 동국대 경주병원으로 이소오대 입원 치료중 이날 저녁 사망함.

이 환자는 지난 1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음압병상이 있는 동국대 경주병원으로 20일 옮겨졌으며, 증상이 악화해 산소마스크 치료를 받아왔다.

또한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후 사망시에 선 화장 후 장례 를 권고 하고 있다.

바이러스에 의해 시신이 노출되어 장례객들에게 피해가 갈것을 우려한 것이다.

모두 손 잘 씻으세요. 위생 철저히 하시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