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 비교 견적 빠르고 저렴하다

반응형

장기렌트의 장점은 정말 많습니다.

세금계산서 100% 발행 , 보험료 할증 없음 , 감가상각 걱정 없음 , 차량관리 필요 없음. 등등

 

내가 직접 차에 대해 신경쓰지 않아도 렌트 업체에서 다 관리해주기 때문에 나는 돈만 내고 타면 된다.

이런 사람일 수록 경제적입니다.

1. 개인사업자

매달 세금 계산서 발행이 많아 매출은 높아져 가는데 경비 처리할 곳이 없네요?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면 매월 내시는 렌트비가 100% 세금계산서 발행하기 때문에 경비처리를 하여 매년 5월 소득 신고할 때 이득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사업하시는 분들은 차량이 여러 대 일수도 있고 한대 일수도 있지만, 대부분 여러대로 운영이 됩니다. 업무용 자가용 구분하지 말고 렌터카를 이용하시면 감가상각에 대한 부담감 , 사고로 보험료 할증에 대한 부담감 , 

세금에 대한 부담감을 덜수 있습니다!

2. 본인 명의로 된 재산이 많은 사람

본인 명의로 된 재산이 많으면 마냥 좋을까요? 아니죠 각종 세금이 올라갑니다. 무럭무럭 올라갑니다.

건강보험료부터 시작해서 국민연금 , 재산세, 자동차세 등등 계속 할증되어 올라갑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어떨까요? 본인의 명의가 아니기 때문에 절대 할증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심플하지 않나요?

3. 자동차가 매번 질리시는분

예전에는 자동차는 한번 사면 10년이고 15년이고 타는 그런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대는 자동차 변경 주기는 2년에서 5년 사이로 자동차 회전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동차를 매번 자주 바꾸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자동차에 대한 감가상각과 매번 구매할 때 취득세, 등록비 등등 내야 될 세금도 많아지고 차량에 대한 감가상각이 높아 차를 판매하고 살 때 돈이 많이 들죠.

 

하지만 장기렌트는 차를 팔고 사고할 때 약정된 기간 동안만 매월 렌트료를 납입하기에 그런 걱정 전혀 없습니다!

4. 보험료가 많이 나오시는 분

장기렌트는 보험료는 통합입니다. 보험료는 장기렌트 회사가 보험회사와 계약하기에 개개인의 보험이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 사고가 많으신 분들은 렌터카 승인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절될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렌터카를 타다가 사고를 낸다? 보험료 할증 없습니다! (단 사고부담금은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업체는 모든 다이렉트카 입니다. 이 모든 디렉트 카는 신청 후 최대한 빨리 손님과의 연락을 취하며 21개 캐피털사 10분 내 빠른 비교견적을 자랑합니다.

 

무보증 , 무선 수금 , 초기 비용 0원 을 회사의 영업 전략으로 세워서 

 

월 렌트료 최저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렌터카를 구매하시려는 분은 꼭 한번 상담해보시고 비교견적하시면 좋겠습니다. 

 

경제적으로 넉넉지 않은 지금 비교하시고 현명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다이렉트카

 

장기렌트 모든다이렉트카

장기렌트 모든다이렉트카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