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 주부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반응형

무직자 대출 주부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구직 활동을 하고 계신 분들도 있지만 어려운 코로나 19 시기로 인해 일자리 구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이 따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제 상황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 텐데요. 이는 누구나 겪는 일이지만 벌이가 없는 무직자의 경우에는 더욱 힘들게 됩니다. 해결할 도리가 없어서 대출을 받고 싶어도 무직자는 대출이 어려운 게 대다수이죠. 그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등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성인 가운데 12개월 이상 연체가 없이 신용카드를 잘 사용했다면 조건이 충족 됩니다. 등급은 8등급 이내로 그러나 신용카드 거래 이력이나 금융거래 기록이 없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충분하지 않기에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같은 대출이라고 해도 금리 차이가 심하게 차이 날 경우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빨리빨리 대출을 받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무직자 대출 주부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신용카드 무직자 대출에 이어서 결혼을 하신 분들도 좀 더 수월하게 주부자격으로 무직자 소액 대출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아파트나 빌라, 주택 거주자를 포함하여 자택, 전세, 월세도 가능하기 때문에 충족할 수 있는 조건들이 많습니다.

본인의 단독 명의로 2012년식 이상인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 또한 가능합니다. 차량을 입고하지 않고 실제로 운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 운행에 지장을 받지 않고 대출이 가능합니다. 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상에 사업 개시일이 한 달 이상이면 무직자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과다 대출자 또는 연체자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 주부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신용대출같은 경우는 금리와 한도를 비교를 해보고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대출 상환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로 상품마다 다르지만 신용도와 기타 신용상태 등을 판단하여 넉넉한 대출 기간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 가능 한도는 최소 200만 원부터 최대 6천만 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지금 당장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상태 및 조건이 좋지 않다고 해서 미리 포기하지 마시고 충분한 상담과 조건들을 따져가며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4금융 등 이율이 높은 대출이 있다면 채무를 통합하여 낮은 금리로 전환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