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대여 가격

반응형

요즘에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하시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랜만에 저는 가족들이랑 야외로 놀러 갈 생각입니다. 하나 아직까지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 중이라 사람 많은 곳에서 가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캠핑카를 빌려서 한적한 시골로 놀러갈 계획입니다. 사실상 요즘 같은 시기에 펜션, 호텔, 모텔 등 숙박업소를 이용하기가 조금 꺼리기는 사실입니다. 혹시나 내가 간 곳에 확진자가 다녀갔을 수도 있고, 우리 가족 중에 누군가가 확진자였을 수도 있고 누구에게 피해를 줘서는 안 될 일입니다.

 

 

캠핑카 대여 가격

 

 

캠핑카 대여는 누구든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단 자격조건이 있는데요. 당연히 '자동차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운전이 가능하고 대여가 가능합니다.

 

 

 

 

캠핑카 대여 가격은 현재 제가 알아본 바로는 17만 원에서 30만 원 선에서 대여가 가능한 걸로 보입니다. 거래기준은 차를 받고 난 직후부터 24시간이 하루입니다. 

 

 

캠핑카 대여 가격

 

 

예를 들어 5월 25일 12시에 대여를 시작했으면 다음날 26일 12시가 하루치 요금이 정산이 됩니다. 보통 렌터카나 캠핑카를 대여할 때에는 2일 정도 대여를 하며 2일 요금 시에는 할인이 포함이 됩니다.

 

 

 

캠핑카 대여 가격

 

 

캠핑카 대여 가격은 1일에 17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평일과 주말 이용요금은 틀려지며 캠핑카 대여 사이트에서 날자를 지정하고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캠핑을 하는 사람들의 인기 속에서 캠핑카 렌트 및 캠핑카 대여의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는데, 서울이든, 대전, 대구, 부산, 제주, 광주, 울산까지 전국 각지에 캠핑카 대여업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생겨나 전국 어디에 있든 캠핑카 대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제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캠핑카를 받아 직접 운전하여 갈 수 있어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아주 좋은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캠핑카 대여 가격

 

 

하지만, 일부 캠핑카 대여 및 렌트 업체에서는 사진 속 다른 캠핑카를 보내주거나, 혹은 시설이 안좋은 캠핑카를 보내주어 일부 트러블이 생길때도 있습니다. 예약시에는 사진속 동일 캠핑카 인지 수차례 확인을 하고 정확하게 보내달라고 고지를 명확히 하셔야 합니다.

 

괜히 엉뚱한 차가 와서 여러분들의 여행을 망칠 수도 있으니까 한번 예약하실 때 확실히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요즘 캠핑카 렌트하는 기본 편의사양 구성은,

 

● 생활용품

 

1) 침구류 : 이불, 베개

2) 욕실용품 : 화장지, 샴푸, 린스, 비누, 치약 등

3) 식기류 : 그릇, 쟁반, 접시, 식기 / 수저 , 컵 등

4) 주방용품 : 조리도구 ( 식칼, 과도, 도마, 집게, 국자, 뒤집개, 주걱 ) , 식기 건조대 등

 

 

캠핑카 대여 가격

 

 

● 놀이용품

 

카드게임 , 보드게임 , 룰렛 게임 , 뿅망치 등

 

 

캠핑카 대여 가격

 

 

● 안전용품

 

1) 상비약 : 소화제, 해열진통제, 소독약 등

2) 비상용품 : 삼각대 , 경광등

3) 동계 안전용품 : 스노우체인 등

 

캠핑카 대여 가격

 

 

대부분 위의 서비스 제공 품목이 제공이 되며, 기타 겨울놀이용품 여름놀이용품 등 별도의 옵션으로 추가 대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분실 시에는 해당하는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대여하는 순간부터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캠핑의 묘미는 바로 BBQ입니다. BBQ 화로대와 의자 숯이나 장작 등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대여가 가능합니다. 역시 캠핑의 묘미는 해가 어둑어둑으로 넘어갈 때 고기 구워 먹는 게 최고죠.

 

 

캠핑카 대여 가격

 

 

그리고 캠핑카를 대여하셨을 때에 고속도로 주행 시에는 항상 100km 미만으로 주행을 하시고 1차로 말고 하위 차선으로 운행을 하셔야 합니다. 과속하시면 캠핑카 차체가 높고 물건이 여기저기 분산되어 있기에 바람에 쉽게 밀려 넘어져 버릴 수도 있습니다.

 

 

캠핑카 대여 가격

 

캠핑카 대여 및 렌털의 비용은 다소 비싸기는 해도, 우리가 실제로 구입하여 캠핑을 즐기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한 번쯤은 대여하셔서 여행을 즐기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