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영화 보는 곳

반응형

가끔가다 집에 있으면 핸드폰도 재미없고 컴퓨터 게임도 재미없고 티브이도 재미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언젠가 봤었던, 예전에 봤었던 영화들이 머릿속을 새록새록 스치고 지나갈 때가 있습니다.

그때 그영화 다시 보고 싶다 하실 때는 아래의 무료 영화 보는 곳을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전 영화 말고 최신영화, 드라마도 같이 있으니  같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무료 영화 보는 곳

1) 파일조

인터넷 P2P 사이트의 원조이죠. 최신영화부터 시작해서 최신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 등 수많은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무료 회원 가입으로 해서 무료 포인트를 증정해 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 기차신 분들을 위해 발기한 자료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러스나 해킹 툴이 도사리고 있는 토렌트보다는 훨씬 더 안전한 자료 들입니다.

또한, 공중파에서 했던 방송들이 30분도 안 있으면 올라오는 사이트라서 끝부분만 보고 놓친 프로그램 이라던가, 시청 시간을 늦은 프로그램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무료 영화 보는 곳

 

2) 피디 밥

 

지금 P2P 사이트 중에서 무서운 속도로 치고 올라오는 사이트입니다. 피디 밥은 다운로드 속도가 빠르며, 자료 또한 방대합니다. 

이 또한 무료 회원 가입으로 무료 포인트를 증정해 무료 영화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 또한 최신영화부터 고전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 등 수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P2P 사이트 중에서 속도가 가장 빠르다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무료 영화 보는 곳

 

3) 파일 캐스트

 

파일 캐스트는 예전 P2P 사이트 중에서 가장 오래된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마케팅 홍보등의 침체로 인해 사람들의 인식에 많이 없는 사이트 입니다.

회원 가입 시 무료 포인트를 증정하여 무료로 영화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구글 및 포털사이트에서 '파일 캐스트 무료쿠폰'을 치시면 쿠폰번호를 받을 수 있어 자료를 마음껏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 또한 최신영화부터 고전영화까지, 드라마, 애니 예능 다큐 등 수많은 자료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고화질의 영화가 일품입니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영화는 대부분 저품질의 영화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위의 사이트들을 확인하시면 고품질의 고화질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무료 포인트로 시청을 할 수 있으며, 나중에서는 충전이 필요하지만, 피시방이나 인터넷 무료 쿠폰 사이트들을 검색해보시면 무료 쿠폰을 얻으셔서 충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건실한 자료 다운로드하시고, 안락한 삶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