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무료 도장 만들기 사이트 리스트

반응형

인터넷 무료 도장 만들기 사이트 리스트

요즘에는 오프라인 용지를 줄이기 위해 모든 문서 작업을 전자결제 및 전자문서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문서작성을 위하여 매번 출력하면 번거로움도 있고, 용지 낭비의 위험과 개인정보 노출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로 관공서나 금융기업 등에서는 문서를 출력하지 않고 전자결제로 전환하는 추세입니다. 전산에서 발행하는 문서의 도장을 수기로 찍으려면 문서를 출력하고 또 도장을 새로 만들어서 인주로 찍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인터넷에서 발행할 수 있는 '무료 도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별도의 출력 없이 손쉽게 도장을 찍을 수 있습니다.

스캔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문서를 만든 즉시에 도장 삽입이 가능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만든 도장을 저장하여 실제로 도장을 만들 수도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무료도장 - 모두 싸인 >

무료도장 - 모두싸인

모두 싸인은 인터넷 대표적인 '무료 도장' 사이트로써 계약서 파일을 업로드하여 서명을 할 수도 있으며, 다양한 계약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로 계약서 , 연봉 계약서 , 각종 동의서 , 입점 계약서 , 가맹 계약서 , 용역 계약서 , 공급 계약서 등 수많은 계약서에 활용하여 도장 날인이 가능합니다.

 

모두 싸인은 [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 4조 제1항]과 [ 전자서명법 제3조 제3항]에 따라서 확실한 법적 효력을 갖는 전자 계약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기업들이 현재 이용중이며 앞으로도 점점 증가될 예정입니다. '모두 싸인' 은 인터넷 무료 도장 업계 1위로써 현재는 '1개월 무료 이용'으로 가능하며 그 뒤에는 유료 결제를 통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도장 - 바로 도장 >

무료도장 - 바로도장

바로 도장 같은 경우에는 개인 도장, 회사 도장 , 콩 도장을 원형, 타원형, 사각형 등으로 고를 수 있으며 한글/한자 입력 후 원하는 서체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도장이 어떤 디자인으로 완성될지 미리 옵션을 선택하고 이름을 적으면 미리보기로 확인해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위 서비스는 현재 무료이지만, 회원 한정 무료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사용하실 때마다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심플한 무료 도장 사이트입니다.

 


도장 같은 경우에는 어떠한 중요한 일의 계약이나 근로계약, 부동산 계약 등으로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찍는 것이 '도장'입니다. 인터넷에서 할 수 있는 무료 도장을 남용하여 여기저기 도장을 찍는 것은 좋지 않은 판단으로 사료됩니다.

 

인터넷으로 도장을 쉽게 날인할 수 있다는 거에 정말 신기할 따름인데요, 앞으로 더 나아지는 it 업계가 발전되면은 더 새로운 혁명 같은 모습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두에게 온라인 도장의 사용 편리성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제 한계는 여기 까지기에 이만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