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무료 다운 설치

반응형

GTA5 무료 다운 설치

안녕하세요.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쉬고 계신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집에서 주야장천 유튜브나 티브이만 보기에는 너무 무료한 하루하루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 게임 중에 자유도가 높은 GTA 5 게임 무료 다운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GTA 5는 락스타 게임즈에서 꾸준히 개발하고 신작이 나오고 있는 게임인데요, 많은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자유도가 높아 선호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유료 게임이라 가격 때문에 구입을 꺼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GTA 5를 에픽게임즈(https://www.epicgames.com/) 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5/22일까지 무료 배포이고 그 이후에 하시려면 돈을 내셔야 하니 서두르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 참고 하시면 됩니다.

 

 

Grand Theft Auto V - Grand Theft Auto V: 프리미엄 에디션

Grand Theft Auto V: 프리미엄 온라인 에디션을 구입하면 GTAV 스토리와 Grand Theft Auto 온라인, 그리고 기존의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플레이 업그레이드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GTA 온라인�

www.epicgames.com

1) 사이트 접속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아래의 '받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2) 로그인

로그인은 페이스북,구글,풀스,엑박,닌텐도?인가 ㅎㅎ 잘 모르겠네요 전 구글 이용이 편리해 구글을 이용합니다.

 

 

3) 개인정보 활용동의

이게 많이 귀찮습니다. 약관에 체크하고 끝까지 내리셔야 동의를 할 수 있습니다. 귀찮기는 해도 어려운 건 아니니 동의를 해줍니다.

 

4) 닉네임 정하기

5) 이메일 인증

이메일로 인증된 코드를 입력하여 '이메일 인증'을 해줍니다.

 

6) 2단계 인증

겁나 귀찮네요.. 또 인증하래요..

▲ 위의 세 가지 인증 중에 아무거나 선택하셔서 인증을 완료해 줍니다.

이제 원래 화면으로 넘어와 '받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게임 설치를 할 차례죠.

위와 같은 창이 생성되게 됩니다.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고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전 돈을 내지 않았는데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왔습니다. 공짜란 말이죠.

'에픽게임즈 런쳐 다운로드'를 눌러주셔서 런처를 다운로드합니다. 게임을 구동하기 위해서는 필수 단계입니다. 

런쳐는 42mb로 gta5가 현재 무료다 보니 다운로드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gta5 사양 (권장사양입니다)

OS / Windows 10 64 비트, Windows 8.1 64 비트, Windows 8 64 비트, Windows 7 64 비트 서비스 팩 1
CPU /Intel Core i5 3470 @ 3.2 GHz AMD X8 FX-8350 @ 4 GHz
램 / 8GB
하드 / 72GB
그래픽 / NVIDIA GTX 660 2GB AMD HD 7870 2GB

GTA5 불법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로는 없습니다. 빨리 다운로드하으셔서 무료로 편안하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