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바이러스 대한민국 현재 상황

반응형

2020년 02월 25일 16시 기준 대한민국 현재 코로나 19 바이러스 감염자는 가하 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현재 감염자 977명 사망자 10명 이AU

코로나 19 감염증 의심환자 39,327명중에 검사진행중은 13,880 명이고, 이중 음성판정을 받은 사람은 25,447명이다.

2/24일 9번째 사망자(925번 확진환자 , 51년생 여자) 이후 금일 25일 298번째 확진받은 62년생 남자가 청도 대남병원에서 사망하였다.

사망자들을 보면 주로 연령대가 60세 전 후로 이루어 져있으며 평상시에도 호흡기 질환 및 개인 질병이 있었던 걸로 보여진다. 정확한 원인은 질병관리본부에서 파악중이며, 질병관리 본부장 또한 하루에 잠 한시간 정도바께 자지 못하고 질병 예방에 힘쓰는 중이다.

세계적으로 대한민국이 중국 다음으로 코로나 19바이러스가 2위가 된 역사적인 자랑아닌 기록이 아닐수 없다.

이렇게 된 원인은 무엇일까. 대한민국의 안일한 안전불감증 때문은 아니였을까?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자 1,2,3번째 확진자가 나왔을때 길거리에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사람은 10명중 2~3명 뿐이 없었다. 나이가 있는 사람들은 금방 괜찮아 질꺼라고, 뭐하러 그런걸 끼냐고 등 헛소리를 많이 한 것으로 기억된다.

하지만 현재 밖을 나가보면 10명중 1~2명만이 마스크를 끼지 않고 돌아다니며 웬만하면 대부분 마스크를 쓰고 다닌다.

마스크 유통이 현재 제대로 되고 있지않아 마트에서는 하루에 일정물량만 마스크 판매를 진행하고 있고, 생산업체에서는 밤낮으로 마스크 생산에 힘쓰고 있다고 한다.

현재 정부는 질병관리본부에서만 힘쓰는 모습으로 보여진다. 문정부는 앞으로 다가올 사태를 예견해서 대비해야 한다. 이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장기적으로 지속된다면 대한민국의 경제는 어떻게 될 것인가.

사태파악도 제대로 되지 않고 열린마음으로 중국인 입구 일부 제한, 거주중인 중국인 및 재외동포 전수조사 등 하지 않고 나태한 모습이다.

만약에 이 상황에서 더 장기화될 경우 문정부 & 더불어 민주당은 앞으로 역사속에서 사라질거라고 장담한다.

한편으로는 신천지가 박근혜 정부 탄핵을 보복삼아 일부러 퍼트렸다는 음모론이 나돌기도 한다. 정확한 팩트는 없지만 추축상으로 그렇다는 글을 어디선가 본 듯하다.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사람으로써 정녕 피할길이 없다. 하루 빨리 백신을 기다리는 수바께 없는데 너무나 미련한 정부에 대해 내 슬픔이 너무나 커지고, 자영업 하는 내 자신도 수익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대한민국 경제까지 파탄나고 하루에 증시가 몇조가 증발 했다느니 너무 충격적인 사건들이 아닐수가 없다.

아무쪼록 조속히 정부에서는 신천지 의심환자들 강제로라도 검사를 받게 하던가 공권력을 이용해서 신천지 위장교회 등 처들어가 강제 소독 및 검사를 하도록 바란다.

무능하게 "허허실실" 웃고만 있는 문정부를 이제는 그냥 보고만 있을 수가 없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