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

반응형

현재 대한민국은 어디로 가고 있을까?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국가 마비사태가 일어나고 있다. 2020년 02월 25일 16시 기준 감염자는 현재 977명,사망자는 10명 이다.

앞으로 몇명이 더 확진이 되고 사망자가 될지 아무도 모른다. 문재인 정부는 도대체 숨어서 어디서 무얼 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외부 활동이 잦은 나는 외부활동을 일부러 더 낮추고 늦게 안하고 있다. 집에서 뉴스만 봐도 인터넷 뉴스 모바일 뉴스만 봐도 문재인 대통령이 나서서 뭐한다 뭐한다 라는걸 본적이 없다. 대체 어디서 무얼 하고 있을까 정말 궁금하다. 앞으로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대한민국을 생각 하기는 할까? 이쯤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박정부 시절 재난시 컨트롤 타워는 청와대라고 발언했다.

난 그말이 정말 마음에 와 닿아서 박정후 탄핵 후에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했다. 하지만 가면 갈수록 이건 아닌데..역대 대통령들중 최악이라고 손꼽고 싶다. 박근혜정부때는 물론 한게 없다. 세월호 침몰로 많은 타격을 입었다. 하지만 이만큼은 아니였던거 같다. 컨트롤타워는 어디간데도 없고, 모습도 보이지 않고 결국엔 재난안전본부에만 믿고 어디 숨어 있지 않는가? 

그동안 국민들과의 소통도 문제다, 지금껏 국민들과의 대화 무얼 했나? 하긴했나? 

아 하긴했지 배철수 모셔다 놓고 거의 문재인 숭배 수준의 토론을 한것을 보았다. 난 좌파도 우파도 아니다. 정치에 대해 잘 모른다. 그래서 신뢰가 가는 사람을 지지한다. 근데 믿는도끼에 발등을 찍은 격으로 정말 배신감이 크다.

지금 어린 자녀들을 키우고 있는 사람들은 얼마나 마음을 조리고 있을까? 어린이집도 못가, 유치원도 못가, 학교도 못가, 방학기간은 길어지고 정말 막막할꺼다. 그나마 애들 봐줄사람이 있는 집들은 괜찮지만 봐줄사람이 없다면? 회사도 못가고 소득활동이 없어지면? 이나라의 가정파탄이 되는거 아닌가? 내 예상컨데 2~4월달 가계부채 수준이 역대급으로 높아질것이라고 추정한다. 

내 지인들도 회사에 무급휴가로 현재 집에 박혀 잇는 사람들이 많다. 회사가 영리한 회사라서 그렇다고? 천만에 말씀. 

나도 내가 회사생활을 하면 어디 도망가 버리겠다. 무서워서 지하철타고, 택시타고,버스타고 하고 싶나?

이렇게 병"신천지"가 들쑤셔놓은 마당에?? 

문정부는 이렇게 코로나 바이러스가 퍼진 책임을 통감하고 국민들에게 생활자금을 지원해 줘야 한다. 정부자금으로 지원해서 대출? 그딴거 필요없다 그냥 생활비 조금 줘라. 한 50만원씩만 줘라.

본인은 재산많고 먹고 살만하다고 다 끝난게 아니다. 국민들한테 약속을 했으면 그만큼 좀 보여줘라. 일개 국민이 어디 감히 대통령에게 그런다고 할지 모를지언정 꼭 해라. 마음같아서는 진짜 탄핵하라고 나가고 싶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난 좌파도 우파도 아니다. 다음정부는 꼭 제발 머리 제대로 박힌 사람이 뽑히길 기원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