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반응형

현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세계 경제와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이 마이너스로 돌아가고 있는 가운데, 급하게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부동산인 아파트를 가지고 있지만 아파트를 가지고 있지만 선수위 대출 때문에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지 못하시고 전전긍긍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으신데, 그리하여 오늘은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 담보대출 같은 경우에는 1 금융권인 은행에서는 후순위 대출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금리가 낮은 상태에서의 상품들이라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후순위 대출은 하지 않고 있으면 선순위 대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부정보 확인하기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지난 2월 20일 부동산 정책을 비롯하여 정책이 나오면 나올수록 강력하게 규제하는 정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집값 안정화가 목표지만, 하지만 현재 집을 갖고 있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고 이런 법안이 계속적으로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규제 범위가 점점 좁혀가면서 부동산 가격을 조금 잡아보고자 하는 시도 같지만, 탁상행정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신용대출로는 한도가 턱없이 부족하고, 선순위 아파트 담보대출 최대한도까지 받았다면 후순위 부동산 담보대출을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4대 보험 및 급여를 통장으로 수령하는 직장인부터, 소득활동이 거의 없는 주부, 신규로 사업자를 낸 개인사업자까지 비교적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담보가 있기에 신용에 부채가 어느 정도 있어도 감안하여 후순위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부정보 확인하기

 

 

 

 

대출 조건이나 이율은 금융사마다 천차만별로 다르고, 조정지역 , 투기지역 등 마다 각기 다른 심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출받는 곳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1 금융권은 후순위 담보대출을 진행하지 않고 있으며, 2순위 3순위 대출은 대부분 보험사, 2 금융권, 사금융권에서 취급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신용법이 개정이 되어 2금융권을 사용한다고 해도 신용도에 악영향은 크게 없이, 1 금융권과 비슷한 영향을 받아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세부정보 확인하기

 

정확한 대출 한도금액과 최저금리는 각 대출받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자가 얼마다 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을 비교해주는 역활이 중요합니다. 

 

 

 

 

상품은 점점 많아지고, 복잡해지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의 하셔서 안전한 금융권으로 자금 마련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반응형

'cred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사업자 대출  (0) 2020.05.22
당일대출 가능한곳  (0) 2020.05.21
KB국민은행 바로가기  (0) 2020.05.18
주부대출 쉽게받는곳  (0) 2020.05.17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카드 실적  (0) 2020.05.1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