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대출 가능한곳

반응형

당일날 시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가 간혹 가다 종종 있죠. 하지만, 현금은 지금 가지고 있지 않고, 급하게 자금을 보내야 할 때에는 당일 대출 가능한 곳을 찾기 마련입니다. 당일 대출은 신속함이 생명이라 빠르게 자금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일반 금융권들은 4대보험이니 재직증명서 또는 급여통장 ,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등을 요구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한시가 일분일초가 급한데 이러한 것들은 금방 마련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데요.

 

당일대출 가능한곳

 

그래서 오늘은 당일대출 가능한 곳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

 

 

카카오 뱅크는 인터넷 은행의 1호은행이로 가하급수적으로 가입자 수가 늘어났고, 현재도 늘어나고 있는 은행입니다. 인터넷 은행이기에 컴퓨터, 모바일로 모두다 사용가능하고, 본인인증을 통하여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이쁜 체크카드를 만들 수 있고, 현재는 신용카드도 출시가 되어 사용 중입니다.

 

 

카카오 뱅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은, 최대한도 300만 원 , 최저금리 연 3.92%이며, 신청 소요시간은 약 60초입니다.(카카오 뱅크 계좌가 있다는 가정하에)

 

 

빠른 모바일 계좌 개설과 빠른 심사 조회, 또한 4대 보험 소득신고 확인으로 서류는 전혀 필요가 없으며, 신속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4대 보험이 되지 않으시고,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에서 취급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현대캐피털에서도 위의 카카오 뱅크와의 마찬가지로 모바일 또는 컴퓨터로 본인인증 후 별다른 서류 제출 없이 바로 한도 조회 및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재직과 소득이 본인 신용상에 등록되어 있는 데로 정상적으로 확인이 되면 30분 내외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상으로 충족이 바로 되지 않는다면 지점으로 내방하여 서류 작성 및 필요서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는 5,000만 원 까지 / 연 5.9%~23.9% / 최장 36개월 상환입니다.

 

4대 보험이 되지 않으시고,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웰컴론 인터넷 / 휴대폰 단박 대출

 

 

웰컴론

 

 

정말 쉽고 빠른 인터넷 대출입니다. 고정적인 소득이 없어도 본인 명의 핸드폰과 공인인증서만 갖고 있으면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른 대출을 자랑하고 있고 케이블 광고도 거의 독점하다시피 진행하였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신용조회를 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시행한 최초의 대출이라고 생각됩니다.

 

 

대출한도는 300만 원 / 금리 23.9% / 최장 18개월 상환 상환입니다.

 

4대 보험이 되지 않으시고,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SBI저축은행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SBI저축은행 사이다

 

 

SBI 저축은행에서 시행하는 사이다 대출입니다. 인터넷의 빠른 대출의 강점과 마이너스 통장이라는 상품으로 무서류 당일 대출을 자랑하는 상품입니다.

 

 

또한, 개인신용만 문제없으면 심사기준이 충족되어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재직 증빙이나 소득증빙 없이 빠르게 받을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이라는 알뜰한 대출 개념으로 대출이자는 대출금 출금한 만큼만 내며, 입출금이 가능하여 메리트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 원 / 금리 6.9%~16.5% / 대출기간 1년으로 만기 시 연장입니다.

 

4대 보험이 되지 않으시고,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롯데캐피탈 간편 대출

롯데캐피탈

 

롯데캐피탈 간편 대출입니다. 전화상담도 가능하고 구글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롯데캐피털' 앱을 다운로드하여 손쉽게 대출 조회 및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롯데라는 유명한 간판을 달고 하기에 더 신뢰도 있고 안정감이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신용상 등록된 재직 및 소득이 확인되어야 하며, 일부는 필요서류 및 지점 내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부 같은 경우에는 주부 대출로 인해 필요서류가 없을 수 있습니다. 신용 조회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1억 5천만 원까지 / 금리 5.9%~19.9% / 대출기간은 최대 5년 상환입니다.

 

 

 

 

 

 


예전에는 급한 자금이 필요하면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또는 은행 방문 캐피털 지점 방문 등으로 번거롭게 할 필요 없이 현대화된 사회에서는 인터넷과 스마트폰만으로도 대출이 손쉽게 가능하니 정말 편리해졌습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과도한 대출은 무리가 있습니다. 반드시 안전하게 상환할 수 있는 자금 계획을 세우시고 꼭 급한 자금이 정리되시면 계획적으로 상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출을 받으실 거면 웬만하면 저금리로 해결하셔야 하지만, 어쩔 수 없을 때에는 급한불을 먼저 꺼야 하는 상황이니, 우선 받으시고 빨리 해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당일대출 가능한곳

반응형

'cred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 사업자대출 총정리  (0) 2020.05.23
개인사업자 대출  (0) 2020.05.22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0) 2020.05.19
KB국민은행 바로가기  (0) 2020.05.18
주부대출 쉽게받는곳  (0) 2020.05.1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