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만원대 수입차 세단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일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이번에 차를 바꿀생각으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제 수준에 맞는 차를 좀 찾으려고 공부하고 있는 도중에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차를 좀 써보고자 글을 적습니다. 아무래도 국산차를 많이 탄 사람으로써,, 저도 이제 개나 소나 탄다는 수입차를 타볼려고 하는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네요..

 

수중에는 돈이 별로 없고 제 차 팔고 모아둔 돈 하면 .. 4천~5천만원 정도의 수입차를 살 수 있을꺼 같아요. 그래서 한번 여러가지 알아보고 있는데 중고차는 별로고,, 신차로좀 알아봤습니다.

 

벤츠 A220 

 먼저 벤츠에서 제일 기본적인 모델인 A클래스 입니다. A220 인데 배기량 2.0에 연비는 11.9 지금 가격이 3,980만원 정도 하네요. 옵션을 넣으면 4천 중후반대에 구매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좀 작지 않을까 걱정 되는데..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 할부를 써야 하나 싶네요. 

 

벤츠 A200 제 아는 사람중에 갖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몇번 몰아봤는데 배기량이 2.0인 반면에 토크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신호 바꼇을때 그냥 사알짝 밟았는데 무슨 AMG 처럼 확 나가는데 사실 좀 놀랬습니다. 가벼워서 그런가? 엑셀 한번 밟아 보시면 웬만한 남자들은 아실껍니다.

 

BMW 2시리즈 220D 

 기본 가격은 4천만원 중후반에서 시작을해서 옵션을 추가하면 5천 중후반으로 훅 뛸 녀석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외관상 벤츠보다 BMW가 더 좋더라구요. 뭔가 좀 분위기가 있다고 해야 하나? 남자들은 저마다 선호하는 메이커 및 차종들이 틀려서 고민고민 하다가 잘 결정을 하지 못합니다. 물론 저도 그렇구요.

 

이 차량도 2.0 디젤차량인데 연비는 13.9 정도 되네요. 제 생각에는 아마 이놈으로 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집근처 시승신청은 해놓은 상태인데. 하 근데 막상 매장가면 차종급이 더 올라갈까 걱정도 드네요. 제 꿈은 5시리즈에요..

 

렉서스 CT 200h

 예전부터 한번 타보고 싶었던 차가 렉서스 입니다. 근데.. 불매.. 가지도 말고 사지도 맙시다.. 이 차는 포기 헀습니다. 인터넷에서도 많이 시끄럽더라구요. 렉서스 신차 나오면 돌던지거나 무력으로 혼내는거 말고.. 신호위반이나 기타 등등으로 신고를 하자는 얘기가 많아서 전 무섭네요. 그리고 불매 해야죠!! 일반 가지 맙시다!! 사지도 맙시다!!

 

... 이 이상으로 차를 찾으려면 아마 금액대를 높여야 될 것 같다. 할부를 쓰던, 신용대출을 받던, 웬만해선 빚을 지고 싶지 않은 성격인데 어떻게 하면 좋지 걱정이다. 혹시 추천해줄 차 있으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중고차를 믿고 사도 될지 의문이네요 예전에 중고차 쪽에도 있었는데 (물론 딜러나 보험 아님) 파는거 보니 완전 양아치 처럼 파는 사람들도 많고 속이는것도 많고해서 못믿겠더라구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구요

 

저처럼 차 찾으시는 분들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