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 똑똑하게 비교해서 구매하세요

반응형
장기렌트란 무엇입니까? 

원하는 차량을 렌트사에서 비용을 주고 구매하여 임대해주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빌려주는 방식으로 렌트 기간은 보통 

1년에서 5년으로 구성이 됩니다. 차량 구입시 개별 소비세를 면제받아 구입 비용이 낮고, 리스에 비해서 자동차세와 보험료가 없으며 대여료가 저렴해서 LPG 연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관리까지 제공을 하여 편리하고 필요시에 따라 계약이 만료되었을때 차량 인수와 반납이 자유롭습니다.

장기렌트 장점이 어떻게 됩니까?

1. 절세효과가 있으며 매달 청구되는 렌트료 전액 손비처리로 가능합니다.

2. 유류비 절감이 되어 LPG 차량 이용으로 유류비 절감을 할 수 있습니다.

3. 초기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차량 구입시 초기 자금 부담이 적어서 효과적인 재투자가 가능합니다.

4. 관리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별도로 차량관리가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금전적,시간적으로 비용이 절감됩니다.

5. 안정된 재무구조편셩으로 부채로 잡히질 않아서 회사에 재무가 향상될 수 있고, 리스와 달리 렌트는 부채에 전혀 잡히질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6. 렌트는 말그대로 임대이기 때문에 본인 또는 회사 명의의 재산으로 잡히지 않아 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상승에 전혀 반영이 되질 않아 금액을 아낄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단점이 어떻게 됩니까?

1. 번호판이 하,허,호 로 나오게 되어 외관상 렌트차량이란것이 확인이 됩니다.


장기렌트는 번호판만 하,허,호 로 나온다는것 외에는 전혀 단점이 없다. 하지만 임대 상품이기때문에  현금으로 사서 운행하는것보다는 당연히 비용이 더 나오는 것이다. 하지만,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거나 프리랜서 및 소득 및 재산 신고 부분에서 조금 꺼리시는 분들은 장기렌트를 적극 추천한다. 

 

본인 명의로 재산이 잡히지 않기 때문에 세금 절세 효과가 있다. 

 

제목에서 말했듯이 "똑똑하게 구매하세요" 라는 문구는 제가 정말 절실히 요청 하는 바입니다. 장기렌트는 직영에서 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장기렌트 대리점 입니다. 이 대리점 구성원들은 대부분 중고차 딜러 또는 보험 판매업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상주 하고 있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하느냐? 하나씩 비교를 해보시는 겁니다. 무분별하게 여기저기 말고 그래도 검증이 된 업체들에게 조건을 줘서 그에 맞게 비교를 해서 구매 결정을 하시는 겁니다.

 

예시) 3,000만원 짜리 자동차를 동일 조건 . 보증금 30% 잔가 30% 의 조건으로 동시에 넣어서 견적서를 E-mail 로 요청한 뒤에 가장 저렴한 업체에 계약을 한다.

 

바보처럼 한 곳에서만 견적받고 진행 하실 건가요? 여러군데 비교를 해보셔야 현명한 소비자 아니겠습니까?

 

이거 말씀드리면 안되는데 장기렌트의 마진율은 보통 차량가격의 8~25% 정도 합니다. 어떻게 견적을 컨트롤 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영업사원이 "아 목소리 보니 이거 호구구나" 하면 마진율을 엄청 늘려 견적서를 제시하곤 합니다. 이럴경우에 덜컥 계약을 해버리면 현명하지 못한 소비자가 되는겁니다.


이제부터 제가 말씀드리는데로만 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신다고 추천합니다.

아래의 사이트 6군데 링크에 들어가시면 신청란이 있습니다. 정보를 입력하시고 상담신청을 하시면 연락이 옵니다.

개별적으로 업체명과 견적내용을 메모를 해주시고 6군데 업체에 견적을 받아 비교해 보시고 더 저렴하고 신뢰있는 회사에 계약을 진행합니다.

 

인터넷 검색해 보면 나오는 회사들 보다는 제가 알아보고 믿을만한 업체들 6군데 추려 봤습니다.

 

첫번째 '오토프리미엄

http://appu.kr/?i=12232076

 

두번째 '롯데신차장장기렌트카'

 

세번째 '모든다이렉트카'

네번째 '롯데렌트카'

다섯번째 '아이엠카'

여섯번째 ' 웅카 '

 

 

이 여섯군데를 추천합니다. 견적서를 모두 다 하나하나 받아 보시고 꼭 비교를 해보세요. 같은 조건에 월렌트료가 더 저렴하면 여러분도 좋으신거 아닐까요? ^^ 한군데만 어정쩡하게 알아보지 마시고 꼭 비교해서 구매하세요!! 감사합니다!

 

표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순번 업체명 링크
1 오토프리미엄 http://appu.kr/?i=12232076
2 롯데신차장기렌트카 http://appu.kr/?i=12232065
3 모든다이렉트카 http://appu.kr/?i=12232068
4 롯데렌트카 http://appu.kr/?i=12232078
5 아이엠카 http://appu.kr/?i=12232079
6 웅카 http://appu.kr/?i=1223208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