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반지 의미, 나만의 개성을 살려서 어필해보자

반응형

남녀노소 누구나 끼고 다니는 반지인데 손가락 마다 의미가 다른거 알고 있으셨나요? 

 

손가락이 여기에 맞아서, 잘어울려서,커플링이라서,결혼반지라서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이왕 낄꺼면 손가락 반지 의미에 대해 나만의 개성이 뭔지 나의 추구하고자 하는게 뭔지 알고 끼는게 좋겠죠? 

 

손가락 반지 의미
  • 엄지 손가락 반지 의미 - 자유,리더쉽,의지

오른손 엄지에 반지를 끼게 되면 자신을 어필한다는 의미로 추진력과 책임감이 강해져 본인이 속한 위치에 리더의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지도자로써 두각을 보여주기도 한답니다.

 

왼손 엄지에 끼게 될 경우는 강한 신념을 가졌다는 의미로 어떠한 목표를 향해 도전.전진. 한다는 뜻입니다.

 

본인이 어떠한 확실한 목표가 있다면 이 쪽에 착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든 일에 있어서 일어날 수 있는 나관을 잘 헤쳐나가겠다는 뜻" 이라 새로운 일을 시도하시는 분 , 승진을 꿈꾸는 분 , 목표를 잡고 성공 하시려는분 들  모두 좋을것 같습니다. 엄지척 하면 따봉이잖아요.  모두 최고가 되보자구요.

 

  • 검지손가락 반지 의미 - 긍정, 소망, 희망, 에너지, 우정

오른쪽 검지에 착용하게 될 경우 욕망과 꿈, 목표, 의사전달 이라는 의미가 있는데 추가적으로 리더쉽 까지 발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했던 왼손 엄지와는 다른점이 있다면 이 검지 손가락엔 통솔력은 물론 품격도 상진 한다고 합니다.

 

리더로써의 지성을 갖고 있으므로 집중력을 향상 시켜주고 앞으로 나아갈 일을 더욱 확실하게 지지해주는 힘이 있다고 하니 앞으로 큰 목표가 있으시면 오른쪽 검지 추천!

 

왼손 검지는 우정을 상징하는 위치 라는건 대부분 아시는 사실일 것 같은데 친구와의 변치않는 영원한 우정을 뜻하고 의리를 다짐한다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우정링은 대부분 이쪽에 끼고 다니는 사실!

 

  • 중지손가락 반지 의미 - 성공,열망,집중

욕 아닙니다.. 다섯손가락 중에 중지손가락만 곧게 피면 욕이 되지요. 하지만 중지는 대표적으로 직관의 가치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 중지에 착용할 경우 아이디어나 생각이 깊어지고 강한 행동력을 발휘한다고 합니다. 현실적은 힘을 원할 때 끼는것이 좋고 복을 받는 위치라고도 하니 평소 행운이 따라주길 바란다면 이곳에 껴주는게 좋겠죠?

 

특히나 본인의 탄생석이나 장점을 이끌어 내주는 디자인을 가진 것이라면 그 힘을 더 올릴수 있다고 합니다.

 

왼손 중지에 착용할 경우 인간과계라고 볼수 있는데 신뢰를 뜻하기도 한다네요. 일적으로 중요한 업무를 맡고 계신다거나 리더로써의 소통에 있어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단, 중지 손가락을 곧게 피지 마세요 ^^

 

  • 약지 손가락 반지 의미 - 사랑 , 약속 , 평온

약지 손가락은 가장 많이 알려진 반지 손가락의미이지 않을까 하는데요.

오른쪽 약지 손가락은 창조와 평온을 상징하여 이성적인 판단을 가능하게 만들어주고 좀 더 넓은 폭의 시각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연애 성취에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요.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는 평온의 뜻도 있기때문에 심적으로 평상시 불안감을 겪는 분들께 좋다고 합니다.

 

왼손 약지에는 연애와 사랑의 뜻이 담겨 있어 대부분 커플링이나 결혼 반지를 맞출때 이곳에 착용을 합니다. 영원한 기약이라 불리는 네 번째 손은 예로부터 심장에 연결이 되어 있다고 해서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는 뜻을 가졌습니다.

 

  • 새끼 손가락 반지 의미 - 소원, 변화, 행운

마지막 반지 손가락 의미는 바로 소지 입니다.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꼭 꼭 약속해~" 라는 노래가 있듯이 왼손 소지는 소원을 이루거나 기회를 잡는다고 합니다.

 

오른손 소지는 행복, 호감의 뜻을 가졌다고 하네요. 이쪽에 착용하고 있으면 본인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고 평소 다른 능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합니다.

 

연인이 없는 분들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 일이 생길 수 있다는데,, 과연,,ㅎㅎ 평소에 연인과 관계가 안좋으신 분들도 이쪽에 끼면 더욱 돈독해진다고 하는 속설이 있습니다.

엄지, 검지, 중지, 약지, 소지 손가락 반지 의미를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반지 낄때마다 하루하루 의미를 새기며 자신의 개성을 살려 기분을 표현해 보는건 어떨까요?

 

앞으로 좋은 일들만 있으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