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프로필 미모 & 다이어트 비법

반응형

 

예지원. 본명은 이유정 1973년 2월 1일생 키 165cm 몸무게 45kg / 데뷔작 1996년 영화 '뽕'

 

 

25세의 나이로 영화 '뽕'으로 첫 데뷔를 시작했다. 그 이후 각종 영화의 주연과 조연으로 출연해 아름다운 미모와 끼로 관객 및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시작했다.

 

데뷔 당시에 한국 정서에 맞게 아름답고 단아한 외모로 남녀 팬들이 많이 모였으며 , 각종 언론에서는 예지원의 미모와 아름다움을 감탄하기에 급급했다.

예지원의 외모는 애교살이 없는 외모가 특징이다. 덕택에 많은 연예인들의 애교 살을 지우면 전부 예 지원처럼 보이는 효과가 나타난다.

김태희,이나영

위의 사진처럼 우리나라 대표 미녀 연예인 김태희,이나영 이다. 애교 살을 포토샵으로 없애보니 예지원의 얼굴이 보이기 시작한다.

위의 서양인에서 동양인으로 변하는 3단계이다.


1973년 생으로 현재나이 40대 후반의 나이로 만 47세이다. 50이 다 돼가는 그녀의 미모는 어떻게 유지가 되고 있는 걸까? 

예지원의 근황이 궁금하던 나는 현재 예지원을 찾아보니 삼성제약에서 새로 출시한 '앤뷰티 다이어트'의 광고를 하고 있는 걸 봤다. 

 

광고 모델 자체가 어린 연예인이 아닌 47살의 예지원 이라는걸 생각해보면 왜 그럴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삼성 계열사인 삼성제약에서 그만큼 예지원만 한 매력과 노력이 있는 사람이 없다는 걸 알 수 있다.

예지원의 특징은 물광피부이다. 피부가 반들반들하고 근황 사진을 봐도 잔주름이 보이질 않는다. 어떻게 이런게 가능할까? 생각해본다.

건강과 피부,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광고인거 같다. 한번 해볼까? 도전을 생각하지만 이런 거 도전했다가 괜히 돈만 날리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종종 한다..

하지만 단순문의라도 해보고 결정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도전을 해본다. 전화했다고, 상담 신청했다고 돈 드는 것은 아니니까!! 만히 멍 때리고 연예인들 보고 "와이쁘다, 날씬하다, 피부 좋다" 백날 해봤자 변하는 건 없으니 한번 물어나 보자는 하는 마음이다.

나에게 맞춰서 한다니 괜스레 비싸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뭐 비싸고 무리되면 안 하면 되지,, 내 뱃살은 더 커저만 가는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어리석게 그냥 가만히 있는것보다 뭐라도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사진을 클릭하면 신청화면이 뜬다, 신청해놓고 하기 싫으면 안하면 되고~ 판단은 알아서 ^^

 

앤 뷰티 다이어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