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램 17인치 노트북 가방 추천 리뷰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제 노트북 가방이 왔습니다.. 노트북을 구매한지 11일 만에.. 드디어 노트북 가방이 생겼습니다.. 드디어 밖으로 가지고 나갈 수 있게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왜 맨날 노트북을 여기다 두냐고 그럴꺼면 데스크탑을 한대 더 사지 그랬냐고.. 흑흑,,

11번가에서 마음에 드는 노트북 가방을 고르고 골라서 구매를 했건만,, 인기가 좋아 다 팔렸나 봅니다.. 물건이 없다고 2주나 기다리랍니다.. 그래서 그냥 쿠팡에서 샀습니다. 로켓배송은 아니지만 그래도 2일 만에 택배 왔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닙니다. 가격은 제일 마지막에 공개를 하겠습니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택배가 온 상자를 꺼내듭니다. 이 얼마나 감격스러운 순간인지.. 흑흑.. 택배를 열어보니 얇은 플라스틱(?)에 가방이 둘러 쌓여있네요. 포장도 갈끔하네요.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반품 및 주의사항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파우치

가방 밑에를 보니 요상한게 하나 더 있어 열어보니 파우치였다. 여기다가는 음.. 뭐 자기가 필요한 무엇인가를 넣을 공간이 하나 더 생겼네.. 이건 노트북 가방이니 노트북에 필요한 음 뭐랄까 USB 라든가 잭이나 이어폰을 넣어두면 좋을것 같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앞/뒤

드디어 나의 LG 그램 17인치를 보관해줄 바투카 오슬로 노트북 가방을 개봉하였다. 사진으로 보던 만큼 가방은 심플 그 자체였다. 난 튀는것도 싫고,, 너무 어두운것도 싫어하는 사람이라 적당한 그레이색을 택했다. 그레이색이야.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손잡이 부분은 좀 아쉽다 저렇게 얇은 줄로 되어있어서 끊어지면 어떻게 될까 라고 생각하였지만.. 나의 그램 은 가볍다.. 걱정 없을듯 하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가방안을 열어보니 두툼한 스티로폼 같은게 들어있다. 뭐 이건 쓰레기니 걱정없이 버렸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두툼한 스티로폼을 빼버리니 밑에는 어깨끈이 있었다. 조금 얇기는 하지만 심플한테 너무 마음에 들었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역시 노트북 가방에는 노트북을 보호하는게 우선이지. 노트북의 스크레치를 방지하기 위하여 지퍼 부분보다 앞에 부드러운 마감 처리가 되어있다. 섬세하게 잘 되어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노트북을 꺼내거나 넣을때 손상없이 넣을수 있을꺼 같아서 안심이 된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어깨끈을 착용하고 그램 17인치를 넣을 준비를 했다. 안들어 가면 어떻게 하지.. 하는 걱정은 괜한 걱정 이였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넣었다. 아니 넣어버렸다. 딱맞다. 너무 좋다. 그램 17인치는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아 이 가방에 맞는 전용 노트북 가방이 매우 많이 생소하다. 정말 잘 찾은거 같다.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바투카 오슬로 그램17 노트북 가방

너무 잘 구매를 한거 같다.. 바투카 오슬로 노트북 가방.. 맘에 든다. 사진으로 보니 파우치랑 가방이 약간 어지러움을 유발하는거 같지만. 실물로 보면 전혀 그렇지 않다. 내 사진실력이 뭐 이따구니..

드.디.어 가격 공개.

이 가방은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44,900원 이다.

가격대가 좀 있다. 하지만 나의 고가의 노트북을 위해서는 무리한 선택은 아니였던거 같다. 일반 단순한 노트북 가방 보다는 이런 심플함이 나의 미래(?)를 좀더 밝게 비춰줄거 같아서 그렇다.

배송은 무료배송 이며, 2일에 내손안에 들어와서 정말 좋았다.

LG 노트북 그램 17인치를 보유하고 있으신 여러분들 다른 가방은 고민하지 마시고 이 가방 추천 드립니다.

아래 구매 링크 참고 해주세요. 구매 하시게 되면 옵션은 15.6[B]형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감사합니다.

https://coupa.ng/bgK3wO

 

바투카 오슬로 노트북 가방 서류가방

COUPANG

coupa.ng

https://coupa.ng/bgK3wO

 

바투카 오슬로 노트북 가방 서류가방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