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연 12.5kg 감량 비결?? 단마토??

반응형

요즘 식습관을 건강식으로 개선하려 꾸준히 노력중이다.

우리 튼튼이에게 조금이라도 더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꼭 집밥을 챙겨먹으려 노력한다.

튼튼이를 가진후로 상큼하고 달달한 과일이 많이 땡기다보니 과일과 야채도 틈틈히 챙겨먹으려 하는 중.

그래서 집에 딸기, 토마토(넌 야채지..?), 과일은 떨어지지 않게 사놓으려고 한다.

하지만 이상하게 토마토는 정말 맛있게 먹기가 힘들다 ㅠㅠ

난 정말 토마토가 맛있는지 모르겠음.....

난 토마토 먹을때는 설탕 뿌려서 설탑즙까지 다 싹쓸이 해서 먹을정도로 달달하게 해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냥 먹는건 영.. 손이 안간다.

하지만 그래도 우리 몸에 좋다고 알려진 채소중에서 항상 상위권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토마토인데

비타민과 무기질도 풍부하고 피부 미백효과도 볼 수 있으며 눈 건강에도 좋다는 바로 만능 토마토! 만능 야채!

그렇게 몸에 좋은 토마토는 이제 필수로 먹어야 겠단 생각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토마토를 검색하고 검색하다 알게된 그건 바로 단마토! 토망고!

처음엔 토마토가 달아봤자 얼마나 달겠어.. 하고 의심 반으로 주문해봤는데 세상에나 웬걸~~

진짜 내가 너무 좋아하는 설탕뿌려먹었을때 그 달달한 토마토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게 아닌가!!

택배 도착하고 한입 딱 단마토를 물자마자 그 달콤함이 입에 퍼지는 것이

남편과 놀란눈으로 눈 마주치고는 내가 제일 처음 한 말이 ' 세상에서 이렇게 달콤한 토마토 처음먹어봐 ' 였다.

그정도로 감동적인 달콤함이었으며 진짜 내 인생 토마토로 등극한 단마토, 토망고!

이가네몰 / 단마토 / 토망고

택배가 도착했다.

처음 주문할때는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는 가격이었던지라 의심반 기대 반이었지만

결과는 정말 매일 주문해 먹고 싶을 정도였던 단마토와 토망고.

토망고1kg : 11,900원

처음 딱 상품을 받았을때는 일반 토마토와 다를바 없는 비쥬얼에 실망감도 느꼈다.

진짜 이 토망고가 일반 토마토보다 훨씬 달다고?

하지만 그 결과는 정말 상상이상 ㅠㅠ 너무 달콤한 토망고였다.

 

단마토와 토망고의 차이는 크기차이라고 하는데

토망고는 일반토마토 사이즈의 토마토를 토망고라고 부른다.

스테비아 농법으로 재배하여 설탕을 뿌리지 않아도 아주 달달한 맛을 자아내는 놀라운 토마토!

내가 지금까지 다이어트때 시도한 항상 실패한 토마토 다이어트.

하지만 이 토망고와 단마토와 함께라면 성공할 수 있을 듯 했다.

너무 맛있어서 매일 먹고픔 ㅠㅠ

 

토망고는 일반 토마토와는 다를바 없는 비쥬얼

하지만 그 당도는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토마토와는 확연히 달랐다.

일반 토마토는 설탕이 들어가면 영양소를 파괴하지만 단마토, 망고는 스테비아의 스테비오사이드는 설탕처럼 몸속에서 분해되지 않기 때문에 토마토의 비타민B를 소모하지 않는다고 알려져있다.

때문에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토마토와 스테비아를 함께 먹으면 영양 손실 없이 당뇨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 그래서 당뇨환자들도 달달한 단마토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달콤한데 당뇨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니!

이건 방울토마토 사이즈의 단마토!

단마토500g : 9,900원

 

 

단마토 역시 토망고와 함께 스테비아농법으로 제배된 아주 달콤한 방울토마토 사이즈의 단마토!

이름만큼 달달했던 방울토마토였다 ㅠ,ㅠ

난 단마토와 토망고 둘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단마토가 조금은 더 달콤하고 맛있었던 듯.

거기다 한입사이즈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손이갔던 것도 사실이다.

여기서 궁금정.

도대체 스테비아란?

- 국화과 채소이며 잎과 줄기에는 단맛을 내는 '스테비오사이드'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설탕의 200배~300배 높은 당분을 가지고 있다. 인체에 흡수되지 않고 소화기관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혈당이나 비만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또한 당도는 높지만 칼로리는 설탕의 1/90로 낮아 설탕을 대체할 천연 감미료이다.

이 점이 바로 당뇨환자분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당분이 인체에 흡수되지 않고 소화기관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되는 천연 감미료라니 그저 신세계!

진짜 꿀맛 토마토

꿀즙이 줄줄 흐르는게 한방울이 아까울 정도였다.

인산부카페에서 토마토를 검색했을때 엄마들이 단마토 많이들 추천해주셔서 긴가민가 의심반으로 주문했던 토마토였는데 상상 이상으로 달콤하고 내 입맛에 너무 잘맞아서 이제 정말 매일 주문해먹을 듯 .

진짜 인생토마토를 찾은 기분이다.

 

 

토마토도 처음 한입 먹으면 그 식감은 어찌나 아삭아삭하던지

뭔가 물컹물컹한 토마토의 식감이 아닌 아삭아삭하면서 달콤한게 계속 손이 갔다.

내가 토마토먹을때마다 설탕에 어느정도 재워놓고 설탕즙 한방울까지 맛있어서 다 먹었던

그때 그 토마토 맛이랑 너무 비슷해서 감동임.

토마토 자체에서도 이런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게 신기했다.

진짜 요즘 매일 먹고 있는 중 ㅋㅋㅋㅋㅋ

그래도 가격이 어느정도 나가는 부분이라 아껴먹는데 하루하루 하나씩 줄어드는게 아쉬울 따름이다.

조만간 박스로 주문하지 않을까 싶다.

혼자 집에서 파스타 해먹은 날.

이날 샐러드위에 단마토를 올려 먹었는데 달콤함 그 자체

샐러드로 해먹어도 너무 맛있음.

 

이 단마토는 너무 달콤하고 맛있어서 오히려 샐러드로 해먹는게 아까울 정도였다 ㅋㅋㅋㅋ

처음엔 남편 아침으로 토마토를 갈아주려고 했는데, 남편이

토마토가 너무 맛있어서 우유와 갈아먹기엔 아깝다고. 그냥 식후 디저트로 먹자고 할 정도였다 ㅋㅋㅋㅋㅋㅋ

 

이날은 남편과 저녁을 먹고 디저트로 단마토와 토망고를 먹기로 한날.

저 많은 양이 순식간에 없어지는 걸 볼 수 있었다

단마토와 토망고는 껍질도 질기지 않고 식감은 아삭아삭하면서도

달콤함은 정말 끝판왕이라 ㅋㅋㅋㅋㅋㅋ

질리지않고 먹을 수 있는 토마토였다.

단마토와 토망고라면 매일매일 꾸준히 질리지 않고 건강관리하며 먹을 수 있을 듯.

아니 매일 먹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아침으로 하나씩 먹고가곤 하는데,

옛날에 토마토다이어트할때는 토마토 하나를 다 먹는게 곤욕에었는데

다이어트 한답시고 설탕도 뿌려먹지도 못하고 ㅠㅠㅠ

하지만 단마토와 토망고는 토마토 자체만으로도 너무 달콤해서 계속 손이가고

매일매일 먹고싶어지는 그런 맛이었다.

나는 단마토와 토망고의 존재를 진작부터 알았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해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달콤함을 토마토를 통해 느껴보고 싶은 사람들.

달콤한 토마토를 먹고 싶은 사람들.

토마토로 건강관리를 하고 싶은데 토마토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

토마토에 설탕뿌려먹는 걸 좋아하는데 죄책감에 못뿌려먹는 사람들.

토마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들.

나같이 건강관리를 위해 토마토를 섭취해야 하는 임산부. 하지만 맛있게 섭취하고 싶은 임산부들.

모두에게 단마토와 토망고를 강추하는 바이다!!!!!!!!!!!!!!!

여보야 이번엔 박스로 사주라!!!!!!!!!!!!!!!!!!!

정말 인생토마토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