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대출자격 부터 대출신청 까지<신협>

반응형

 요즘 나라 경제가 말도 아닙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국가 위기설까지 나온마당에 대부분 자영업자 또는 서비스업 종사자, 사람을 많이 만나는 영업직들 등등,, 요즘 너무 힘듭니다. 번화가를 가더라도 유동인구가 평상시보다 50%이상은 없습니다. 사람들은 소비지출이 크게 위축되어 집에만 앉아 있습니다. 무서워서 어디 돌아 다닐까요..

 

그래서 오늘은 지금 힘든시기에 여러분들에게 조금의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아니 햇살론은 대출이자나요 결국 대출 홍보 아닌가요?

 

라고 하시는 분들 맞습니다. 대출홍보 입니다. 하지만 힘든시기에 1금융권인 은행권에서 대출을 부결맞아 이율이 상대적으로 비싼 캐피탈,저축은행 또한 대부업에게 까지도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캐피탈,저축은행,대부업에서도 대출승인이 어려우신 분들이 햇살론으로 승인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이율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기에 추천드립니다. 사실 "햇살론" 이란걸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세요.

대출상품 내용을 안내해 드릴테니 본인과 맞지 않으시거나, 관심 없으신분들은 클릭도 하지 않으실테니 pass 하시고, 관심 있으신분들, 자금융통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읽어보시고 신청해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햇살론 이란

- 대표적인 서민금융으로써 정부가 지원하고 전국의 16개 지역신용보증재단이 보증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20%이상 고금리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에게 저금리로 대환을 해드리고, 긴급 생계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최대 3,000만원 까지 지원해드리는 서민정책입니다. 

햇살론 대출자격 및 상품

신협 햇살론

연령  : 만 20세 에서 만 65세. ( 2000년생 부터 1954년생 까지 )

 

대출금리 : 연 금리 6% ~ 연 7% 대 ( ex 1,000만원 대출시 월 이자 7%가정, 58,000원 수준 이자)

 

대출대상 : 연소득 4,000만원 이하로 신용등급 6등급 이하 또는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의 근로자 및 사업자.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까지 / 신용등급별 차등, 생계자금 + 대환자금

 

상환기간 : 36개월 또는 60개월 까지.

 

필요서류

신협 햇살론

* 직장인

 -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등

 

* 사업자

 - , 사업자등록증 , 소득금액 증명원 또는 의료보험 납부확인서 등

 

* 직장인 & 사업자 공통 서류.

 - 신분증 , 주민등록등본 , 주민등록초본 , 입금 받을 통장 사본


신협 햇살론

햇살론 대출자격을 알아 봤습니다. 이제는 대출 신청을 알아볼 차례인데요. 저는 전문상담사나 브로커가 아니기에 전문 상담사에게 직접 대출 여부를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10년 넘게 금융권 생활을 했지만 은행 심사 시스템은 항상 그때의 맞게 변동되기에 너무 답답해 하지 마시고 직접 연락을 하셔서 바로 알아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 이름 , 연락처 , 직업 , 회사명 , 4대보험가입유무 , 신청금액 > 이 여섯가지만 작성해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연락을 드리는데 그때 정확한 상담 받으셔서 안전한 대출 진행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링크는 일반 대부업 중개 브로커 사이트가 아님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appu.kr/?i=12227528

 

 

신협 햇살론

신협 햇살론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www.adlix.co.kr

 

 

반응형

'cred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스피 사이드카 발동 / 주식 전망  (0) 2020.03.12
삼성 갤럭시z플립 대박, 폴더블폰 관련주?  (0) 2020.03.08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0) 2020.03.04
코스피 코스닥 차이  (0) 2020.02.29
신용관리 하는법  (0) 2020.02.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