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신용대출 빠르고 안전하다

반응형

직장인 신용대출 빠르고 안전하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우리나라를 침공한지도 어느덧 4달이 되어 갑니다. 정말 지옥 같은 시간입니다. 매일매일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사는 긴장의 연속 속에 가정경제가 많이 힘든 상황입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그래서 오늘은 직장인 신용대출 중에 빠르고 안전한 곳들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험한 곳도 있고 복잡한 것도 있고 서류를 너무 많이 준비해야 하는 곳들도 많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주말에는 금융사들이 보통 영업을 하지 않고 있으며, 평일에는 바쁜 직장인들이 시간을 내서 서류를 띄어서 방문할 시간

도 많지 않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보통 금융사들은 본인확인 후 개인 신용조회를 통하여 신용등급 및 신용평점을 확인하여 대출 CSS 심사를 진행합니다.

 

어느 곳과 마찬가지로 대출 평가로 인해 회사의 손실률 부채율을 줄이기 위해서 말이죠.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4대보험이 되는 직장인이면 본인 인증과 건강보험 관리공단(1577-1000)에 전화를 걸어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와 건강보험요 납부확인서를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면 됩니다.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는 이 사람이 어느 직장에서 언제부터 재직하고 있는지를 확인하는 '재직서류' 인 것이고,

 

건강보험 납부확인서는 이 사람이 어느 정도 벌 수 있는지 판단하는 '소득서류'입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보통 건강보험료는 소득 평균 대비해서 산출되기 때문에 아주 정확하지는 않아도 얼추 계산이 가능합니다.

 

전화 한 통화로 재직 서류와 소득 서류 준비가 모두 끝나니 정말 빠릅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하지만, 4대 보험이 되지 않는다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4대보험이 되지 않을 때에는 회사에서 발급하는 '재직증명서'를 띄시고, 급여를 받으시는 은행에 전화해서 '통장 거래내역'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또한, 회사에서 발급되는 '급여명세서'를 첨부하시면 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접수 시에 빠르게 확인하여 고객에게 대출 진행단계를 알 수 있고, 빠른 피드백으로 심사 결과를 알려줍니다.

 

반응형

'cred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영업자 대출  (0) 2020.05.15
주식 하는 방법과 주식 투자 방법  (0) 2020.05.14
주택 임대사업자 혜택  (0) 2020.05.06
정부지원 서민대출  (0) 2020.05.05
주택청약 1순위 조건  (0) 2020.05.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